The 5-Second Trick For 오버워치 듀오

Wiki Article

(블리자드 계정은 계정 주인이 로그인 시 본인확인질문 입력하게 설정해놓으면, 타인의 컴퓨터에서 첫번째 로그인만 본인확인질문의 답변은 필수로 입력해야합니다.

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,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다른 남자 팀원들이 빠대나 경쟁에서 그 동안 조금만 잘해도 '워~~~~~~~' 해 줬으면서

애쉬는 비조준 사격으로 소총을 빠르게 발사하거나 정조준 사격으로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. 또한 적들에게 다이너마이트를 던져 폭발시키거나 충격 삿건으로 거리를 벌릴 수 있으며 필요할 때마다 든든한 옴닉 동료인 밥을 호출하여 함께 싸우게 할 수도 있습니다.

- 힐러치고는 기본 공격이 굉장히 강한 편이나, 너무 공격에만 과몰입하지 않는 것이 좋다.

공격팀은 화물을 탈취한 후 목적지까지 호위하고, 수비팀은 이들을 막아야 합니다.

엘리트팀`s 최근 작업 현황 작업현황 게시판은 블라인드 처리가 가능하며

친구 말로는 팀원들이랑 같이 포커싱하면 질풍참이 많이 오버워치 강의 차는데 그 때 슥삭하라 했지

팀보 들어오래서 딱 들어갔더니 여성 분이 한 분 있었고, 남성 분도 한 분 있었음

오랫동안 우선순위에서 밀려있다가 올해 초 잠깐 이득보기 컨셉으로 떡상하기도 했죠

- 줌샷(정조준) 시 공격력과 정확도가 증가하며, 연사의 딜레이가 상당히 길어진다.

하지만,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이 다루는 영웅 폭이 넓어지시면, 최대한 양보 플레이를 하시면 마스터는 그냥 가십니다 ^^ 요즘은 개인 기량보다는 조합이 더 중요해졌습니다.

- 고각 점프를 통해 생존력을 높일 수 있고, 넓은 시야를 확보하는 것도 중요하다.

그래서 듀오에 대한 나의 뇌내 행복 회로가 조금씩 풀리고 있을 때쯤, 게임이 끝나고 우리는 메뉴 화면으로 나왔어

Report this wiki page